버버리서류가방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쿠쿠 조회 53회 작성일 2021-06-14 12:31:57 댓글 0

본문

명품 서류가방 브리프케이스 선물 추천

명품 서류가방 선물 추천 베스트6
예슬 :
관승 : 침소리.....
트위디 : 전 저런 벨루티의 저 오묘한 색감의 가죽이 예쁘네요
contents humble : 6. 버버리
5. 프라다
4. 발렉스트라
3. 생로랑
2. 루이비통
1. 벨루티

버버리 캔버스백 몽땅 언박싱, 명품 하울, 유럽 한국 가격비교! 함께 열어봐요! | 도길댁

안녕하세요 도길댁 입니다 :)

이번 영상은 가을하면 왠지 생각나는
버버버리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다만, 커뮤니티에 올렸듯..
이번에 마이크를 새로 구입하였는데

조작법이 아직 미숙해
어쩌다 보니 중간에 녹음이 안되었더라구요

하여 중간부분 30초 정도 핸드폰 녹취분으로 대체하여
음향이 고르지 못한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 첨언해요
매 영상마다 빠지지 않고 물어 보시는거 같더라구요 ^^

이번 언박싱 제품은 제품 사진 촬영
+ 소싱용으로 셀렉한 제품이구요

영상 촬영한 제품은 일반 판매하지 않고
회사에서 기존 재고 소진되면
고객님들께 동의, 협의후 판매 진행한다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구매대행을 하진 않으니 이해 부탁 드릴께요 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제 영상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도 얻고 가시고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Burberry Shopping LIst

- 버버리 TB백 미니
/ Burberry TB Bag MINI
- 버버리 벨트백
/ Burberry Belt Bag
- 버버리 포켓백 (서류가방)
/ Burberry Pocket Bag
- 버버리 큐브백 미듐
/ Burberry Cube Bag
김인호나와キムインホ名は : 서류가방 어그제 백화점에서 봤는데 이쁘더라구요 ㅎㅎ
오도리 : 캔버스소재라 더러움타면 어쩌죠 ㅠㅜㅜ
Arm candy lover : 예쁘네요~~❤️
이제그만 나 좀 놔줘 : 예쁘다예전 버버리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젊어진 느낌???!!!
근데 캔버스 소재 가방은 어떻게 관리해요???
Ju Hye Jung : 버버리가 되게 영해졌네요~ 버버리 트렌치도 나중에 보고 싶어요 ㅎㅎ!

드디어 쇼핑 샤넬/디올/버버리/프라다 쇼핑 및 언박싱 영상이에요

영상 속 BGM
One on One - Wildson, Astyn Turr

정말 오랜만에 들고 온
백화점 쇼핑 영상인것 같아요
(아닌가요…?)

이제 술도 마실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호전 되어
기분 좋게 쇼핑 다녀왔어요

샤넬 버킷햇
디올, 프라다, 버버리 의류들
언박싱 영상 속 가격 정보 있어요

이번 주말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명품하울 #언박싱 #flex
ming : Ootd 스커트예뻐요 어디꺼에요??♡
임현정 : 쇼핑은 늘 즐겁죠... 난 고터지하나...ㅋㅋㅋㅋ
써기 : 완쾌하시고 스트레스 한 번에 풀어버리셨네요 저도 오늘 삼소 먹었어요!! 주말엔 무조건 소주죠 디올 자수는 진짜 대체품이 없어서 비싸도 무조건 사게 되더라구요 요즘 프라다도 너무 열일해서 잔고가 힘들어해요ㅋㅋ
저는 오늘 셀린느 트리옴페 미디움으로 샀어요! 올블랙에 젠더리스 감성 도전해보려구요..!
아무튼 완쾌하셔서 다행이에요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장한솔 : 이번 쇼핑 아이템 다 너무 예쁜데 특히 잠옷.. 러블리하고 진짜 편해보여요
세트로 입고 호캉스하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한수냉 : 오랜만에 쇼핑도 하시고 술도 드시고 즐거워 보이세요ㅎㅎ 샤넬 모자는 여름에 딱 어울릴것 같고, 디올 티셔츠는 프린팅이 아니라 자수라니 놀랍네요.... 호캉스 영상도 올려주실 수 있으면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 

#버버리서류가방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19건 2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dd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