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량도 여객 시간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겟토 조회 0회 작성일 2022-01-28 20:15:15 댓글 0

본문

사량도 가장 짧은 배편(여객선) 정보 / 고성 용암포항 - 통영 사량도 내지항 / 시간표 & 요금 / 사량도 풍경 / 금평선착장 주변 맛집 - 대박포차회식당 & 카페 옥빛바다

[고성 용암포항 - 통영 사량도 배편 정보 \u0026 사량도 풍경]
SH Kim : 아기자기한 옥빛바다에
풍양카페리가 그리는 하얀 포말
친절한 대박포차횟집서
상큼한 최고의 물회!!
달콤한 블루베리스무디 &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옥빛바다 카페!!
최고의 맛집 사량도의 추억으로 코로나 블루 탈출~ 시원한 여름을 보냅니다‍♀️‍♀️
킴벨라 : 옥빛바다 주인 언니랑 그외 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전 토스트 넘 맛있었어요 ㅎ
최희망이 : 오늘도 올망졸망
그래도 임자있는 섬들이 푸른바다 빛깔과 잘 어우러져 인상적이네요.
시원한 물회 입맛다시고 갑니다~~
'몬묵아 애비나 껄떡꺼리가 애비지!' 이말이 생각납디더
신HG : 잘밨습니다. 감사합니다
JY REPORT :

지금 꼭! 가봐야 할 섬 산행♡사량도♡│최고의 뷰│바다와 암릉│재미있는 출렁다리│사량도 가는법, 등산코스, 배시간

#봄추천 #섬여행 #사량도 가는 법 #사량도 등산코스

안녕하세요~ 오르다트레킹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봄 산행으로 강력추천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벌써 봄이 한창입니다
따뜻한 남쪽의 아름다운 섬
바로 통영의 사량도 입니다!

유튜브영상으로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두번째 인데요
저의 첫 유튜브 영상으로 꼽을만큼 너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량도 산행의 최적기는 2월말부터~4월까지인데요
(5월 넘어가면 덥기 시작합니다)

지금 가면 딱! 너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다와 어우러진 칼날같은 암릉길, 그주위로 어우러진 섬 풍경

예전에는 험한 섬 산행지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지금은 안전시설물들이 잘 설치되어 위험한 구간은
거의 없습니다. (우회로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래도 아슬아슬 스릴이 넘치는 암릉 구간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량도 등산코스는 영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시청 부탁드립니다~
찬란할 기억 : ㅎㅎ수고하셨는데 수도권근교 좋은 산들도 가끔 부탁함돠 멀어서 못가는 곳들 보면 미칠거같아요~ㅎㅎ
마리너리포트 : 헛! 또 가셨군요!! ^^ ㅋㅋ 감회가 또 다르실 듯요...
이번엔 반대방향으로 진행하셔서 또 재밌게 봤어요..ㅎㅎ..오트님 영상 보고 저도 작년 말일에 같은 코스로 다녀왔었습니다.
얼마전엔 달마산 종주 똑같이 따라하다가 힘들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ㅋ~
늘 시원시원하게 안내를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오트님 짱!짱!!
고미스터박[GoMr.Park] : 오르다님 처음 사량도에서 유튜브 시작하시고 거의 일주년 기념 영상인거 같네요.
3월초 제가 갔을때보다 진달래가 더 많이 피어서 훨씬 보기가 좋습니다.
날씨도 더 좋아서 조망도 더 멀리까지 잘 펼쳐져 보이구요.
보통 내지에서 많이들 출발해서 대항마을쪽 들머리가 궁금했는데 마침 그쪽에서 출발하셔서 좋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전문 유튜버가 되셔서 등산객들 계셔도 멘트도 잘하시고 보기 좋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영숙 : 사량도 넘 멋진 섬산행지
누구라도 한번은 꼭 가봐야할 섬 산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봄엔 진달래 꽃과 야생화로 더 좋을듯 하네요ㅡ
오르다님도 동백꽃 색깔옷을 입으셨네요
잘 봤습니다 ^^
시하대니할배 : 사량도 꼭 가보고 싶은곳인데....상세하게 안내해 주셔서 꼭 한번 가볼려구요...항상 응원합니다...건강하시고 안전 산행하세요...

[4k]사량도 고퀄리티 산행정보│바다와 산 그리고 섬 3종 선물세트│교통정보 스릴 있는 출렁다리 칼날바위│등산│ korea mountain / #2021제1회SBA크포

#사량도 #섬여행 #등산
드론으로 보는 사량도 아름다운 그곳!!
지속적인 산행 정보를 원하시면 '채널구독'으로 함께 해 주세요 ♥
★ ★ ★ [좋아요] [구독] [공유]★ ★ ★

[목차]
00:00 시작
01:24 교통 및 코스설명
02:56 산행시작
06:22 옥녀봉
10:16 가마봉
14:26 불모산
18:29 지리산
21:06 사량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헬로트레킹 정후\u0026현아입니다.
이번에 3월 헬프님 선정산 사량도 지리산에 다녀왔습니다.
이 작은 섬에 이런 멋진 산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안가보신분들은 진짜 정말 완전 강추합니다.

▶️산행일자 : 2021년 3월 13일
▶️주소지 : @통영티비_통영시공식유튜브 사량도
▶️이동거리 : 6.7km
▶️기온 날씨 : 최고온도 18도.
▶️이동코스 : 금평항 - 옥녀봉 - 가마봉 - 불모산 - 지리산 - 내지항
▶️최고 고도 : 지리산정상 398m
▶️난이도 : 중상급

[산행지도\u0026GPX]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P8cMqYWnkDdaROoONfzj2Z4a54W88ub-?usp=sharing



★ 비지니스 문의★
메일 : hellotrekking@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ellotrekking
네이버인플루언서 : https://in.naver.com/hellotrekking

헬로트레킹 등산 장비
[배낭]
- 툴레 올트레일 32L :

- 아크테릭스 보라 49,51L:


[등산스틱]
- 정후 : 레키 MVC AS 네이비:

- 현아 : 레키 MVC LADY AS 블랙:


[등산화]
- 테크니카 포지S GTX :

- 배핀 보레알리스(방한화):


[무릎보호대]
- 메디그립 :


[시계]
- 순토9 바로 티타늄 :


[보온보틀]
-써모스 FFX900 :


[등산바지-동계]
- 룬닥스 마케프로팬츠(정후) :

- 룬닥스 크링팬츠(현아)

헬로트레킹 촬영 키트
[카메라]
- Panasonic lumix S1
- Panasonic lumix S PRO 24-70mm F2.8
- DJI-OSMO ACTION
- Insta 360 One R

[마이크]
- DEITY D3 PRO
- RODE Video Micro
- BOYA BY-PM700 USB

[삼각대]
Manfrotto MKBFRTC4-BH

[기타]
- PolarPro 82mm Variable ND Filter (2 to 5 Stop)
- RFS Rapid Filter System for ND Filters
- Cotton Carrier CCS G3 Camera Harness
n PIN : 크~~~~ 가야 할 산이 추가되었네요
SONAM KIM : 지난 3박 4일동안 석골사에서 시작해서 영남알프스 백패킹을 포함한 종주를 알차게 마치고, 사량도 백패킹을 위해 통영에 와서 이 영상도 보게 됐습니다. 신기하게도 영남알프스 3편 영상도 크게 도움이 됐는데, 올 초에 사량도에도 다녀가셨군요. 내일 새벽같이 떠나는 1박 2일 사량도 백패킹이 기대가 되는 밤입니다. 올려준 영상 크게 도움 될 듯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Raja baung kembar : Bagus sekali tempat Nya mantap
73 lovemany : 저게 무슨 계단이라고 할 수가 있냐.. 사다리라고 해야지 ㅎㅎ 나는 절대 안간다 떨어져 인생 종치겠구만
양희우 : 사량도 정말 멋있네요,,,, 가이드분들께서 친절하고 아주 자세히 교통편등을 소개해줘 즐겁고 유익했네요.5일전에 통영에 2박3일간 여행다녀왔는데 가고 싶었던 산행을 못해서 넘 아쉽네요

... 

#사량도 여객 시간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37건 2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dd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